본문 바로가기

News

‘작은 아씨들’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진입, 전세계 시청자 997만시간 시청, 호평 줄이어 2022.09.22

스튜디오드래곤 작은 아씨들’ 넷플릭스 글로벌 TOP10(비영어)  진입

전세계 시청자 997만시간 시청호평 줄이어

 

(2022-09-20) 스튜디오드래곤(대표이사 김영규김제현)이 기획제작한 작은 아씨들’(연출 김희원극본 정서경)의 글로벌 질주가 시작됐다.

 

전세계 OTT 플랫폼 내 컨텐츠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플릭스패트롤(Flixpatrol.com)에 의하면 작은 아씨들이 9월 19일 기준 TOP10에 올랐다한국을 포함한 22개국에서 10위권에 랭크된 것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 Netflix TOP10 (top10.netflix.com) 에 따르면, TV(Non-English) 부문 7위에 올랐다. 9월 5일부터 11일까지 전 세계 시청자들은 997만시간을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.

 

전세계 콘텐츠 리뷰를 살펴볼 수 있는 IMDB에서는 미스터리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에 1화부터 푹 빠져들었다엄청난 흡인력을 지닌 이야기다라는 호평이글로벌 언론사들은 통찰력 있는 대사와 다채로운 시각적 은유가 이 드라마를 남다르게 만든다여성 중심 서사 속 강렬한 여성 캐릭터들도 한 몫 한다”, “극의 섬세하고 절제된 냉소적인 서사가 매력적인 반면캐릭터들은 풍부하고 복잡하게 발전되고 있다는 리뷰를 남기고 있다.

 

국내 tvN과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 작은 아씨들의 국내 인기도 수직 상승중이다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 8.9% 최고 10.5%, 전국 가구 기준 평균 8.3% 최고 9.6%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를 경신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 1위를 지키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다. (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

 

한편, ‘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. ()


이메일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게시일 : 2017. 06. 01

팝업 닫기